• 이용문의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공지사항

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은 중소기업 일반현황 정보제공 및 정책자금 지원업체를 통합관리하고있습니다.

서비스안내

이용방법

회원가입
  •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 회원 가입을 하지 않는경우 일부 서비스의 제한이 있습니다.
  • 본 서비스는 회원의 유형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상이하며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원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기관회원 : 온라인 개인회원으로 회원가입 후 중소벤처기업부의 승인에 의하여 회원ID 부여
    • 일반회원 : 온라인 회원가입을 통하여 회원ID 부여
기업정보 등록요청
  • 일반회원중 본인 기업의 정보를 등록 및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를 참고바랍니다.
    • 기업정보 등록 : 회원가입시 부가정보에 본인기업의 정보를 등록 또는 회원가입 후 중소기업 신규등록을 신청하시면
      현황정보시스템에 반영됩니다.
    • 기업정보 변경 및 업데이트 : 본인 기업의 정보에 대한 변경 또는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기업정보 업데이트를 요청하시면
      반영됩니다.
  • 본인기업의 중소기업확인을 위해서는 반드시 기업정보가 사전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.

주요제공서비스

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서비스구성도

※ 회원 구분 별 권한이 차별화되어 부여되며, '중소기업(소상공인) 확인서'는 기업정보를 등록한 회원에 한하여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