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이용문의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공지사항

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은 중소기업 일반현황 정보제공 및 정책자금 지원업체를 통합관리하고있습니다.

기업정보등록/수정안내

제출서류목록

중소기업현황등록 제출서류 정보
구분 순번 서류명 비고 신청양식
필수 서류 1 기업정보등록 신청서 ※ 우측 양식 다운로드 작성
2 사업자등록증 사본  
3 법인등기부등본 ※ 3개월이내 발급분
※ 법인기업만 해당
4 기업개요표 ※ 우측 양식 제출양식 작성
선택 서류 5 최근3개년 재무제표 (표준재무제표)
(*재무제표확인원, 재무상태표, 손익계산서, 현금흐름표,
제조원가명세서,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)
※ 국세청 표준재무제표 제출
※ 재무제표 확인원 등
   (세무사, 회계사 확인 필수)
  • 선택 서류는 중소기업현황에 정보 등록을 원하는 자료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기업정보 변경 및 수정을 원하는 경우 해당 정보에 대한 증빙자료를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( ex 상시근로자수정 : 4대보험 가입자명부,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/ 인증 : 특허, 벤처기업인증 등의 해당 인증서 )
  • 기업정보등록은 자료처리 및 시스템 반영에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 (최대 한달)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K-IFRS(한국국제회계기준)로 작성한 재무제표를 제출하시는 기업은 반드시 아래 해당 서류를 같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☞ 세부(하위) 계정과목이 표시된 재무제표(엑셀파일 또는 서류) + 재무제표확인원(세무사, 회계사 확인 필수)

자료 제출 방법

자료제출방법
구분 방법
우 편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1, 한국기업데이터(여의도동)
DB인프라부 중소기업현황 담당자 앞(우편번호 07237)